본문 바로가기
MINI_LIFE

10월 대전 근교 축제 금산세계인삼축제 일정 및 추천 가게 호갱노노

by MINI_현 2024. 9. 24.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며칠 전까지 폭염이었는데

순식간에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가을이 찾아왔네요

날씨도 많이 풀렸으니

주말에 뭐 할까? 고민이 되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다가올 10월 대전 근교 축제

금산 세계인삼축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역사과 전통이 있는 축제인데요

올해 개최 42회차입니다.

저도 매년마다 가는 축제 중 하나입니다

제가 딱히 인삼 또는 홍삼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부모님을 위해 아님

선물을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상품을 선물할 때 항상

금산 인삼 거리에 방문해서 구매하곤 해요.

금산 세계인삼축제에서 다양한 이벤트랑

구경거리도 많이 있고 행사기간도 길어서

행사기간 중 하루 정도 방문하셔서

구경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참여행사 판매행사 부대행사 등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고

일정표까지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K-POP 공연도 예정되어 있어서

초청가수 라인업도 화려해요^^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금산 세계인삼축제 행사 거리에

정말 많은 인삼 판매점이 줄지어있어요.

똑같은 제품을 판매하는데

어디는 비싸고 어디는 싸고

어디는 퀄리티 좋고 어디는 퀄리티 별루고

이런 느낌을 받으신 적 있으시죠?

저도 마찬가지로 성격이 꼼꼼해서

호갱 안 당하려고 금산 인삼거리 갈 때마다

여럿 집 구경하면서 가격을 및 제품품질보고

가장 괜찮은 판매점에서 구매를 해요

그런 깐깐한 저에게도 단골집에 생겼어요

가게 이름이

금산 세계인삼입니다.

금산 세계인삼축제랑

이름이 똑같은 가게에요 ㅎㅎ

금산 세계인삼축제에 오시면

노란색으로 칠한 부분으로

들어오셔서 인삼축제를 구경하죠

동그라미 친 곳이 메인 광장이고

그리고 일자로 칠한 부분이

인삼 판매점 거리입니다.

심봉사 도로케 맞은편에

금산 세계인삼 판매점이 있습니다.

우선 이곳을 왜 추천을 하냐면

제품 퀄리티 좋고

그리고 모든 제품에 가격표가

부착이 되어있어서

다른 가게보다 정직하게 판매를 하고

호갱 당할 일이 절대 없어요!

그리고 가게 사장님이

효능 및 제품 설명을 굉장히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다른 집보다 판매 제품지식이

많이 뛰어나셨습니다.

몸이 어디가 안 좋아요 말하면

바로 제품을 추천해 주시고

제품 효능 및 함량 물어보면

바로 말씀해 주시고

사장님이 너무 정직하게

판매하셔서

리뷰를 쓰게 되었습니다.

축제 때 방문하시면

많이 혼잡할 수 있으니

가게 쉽게 찾을 수 있게

숫자 보고 찾아오셔도 됩니다

94번입니다.

저는 제품에 대해서 정확히 모르니

사진으로 가게에 진열된 상품을

보여드릴게요

인삼 담금주

굉장히 저렴하게 판매하시더라요

그리고 수제로

마, 천마, 도라지 등등

직접 갈아서 수제 가루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어요.

정성까지 들어간 제품

원산지 표시까지 정확히!

제가 추천하는 이유가 이런 부분 때문입니다.

가게가 생각보다 크지 않고

사장님께서 혼자서

가게를 관리하시는데

엄청 청결하고

먼지 쌓여있는 제품이

하나도 없었어요

가격도 합리적이라서

10만 원 이상인 제품이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가격이 착했어요!

인삼튀김까지 하시는데

가격도 엄청 착하고

한 뿌리만 구매해도

서비스 수정과까지 제공해서

남으시는 게 있나

걱정될 정도였어요

인삼 튀김기도

매일매일 관리하시는지

기름때가 하나도 없고

제가 촬영할 때는 오후 시간인데

굉장히 깔끔했어요.

60계치킨 처럼

일정 수량을 튀기면

사장님께서 바로 새 기름으로

교체한다고 하더라고요

설마 기름도 올리브유 쓰시나?

실례일까 따로 여쭤보진 못했어요 ㅋㅋ

사장님 명함은 항상

제 지갑에 잘 보관해둡니다

필요한 제품이 있으면

가게에서 안 파는 제품도

찾아서 주문해 주시고

거의 원가에 팔아줘서

제가 더 미안할 정도라서

제가 할 수 있는 게

이렇게 글로 홍보해 드리는 방법밖에 없어서

이렇게 택했어요!

여러분들도 다가올

금산 세계인삼축제에 방문하시면

구매는 안 하셔도 되니

부담 없이 가게에 오셔서

구경이라도 해보세요

제가 돈 받고 홍보하는 게 아니에요

방문해 보시면

사장님의 정성과 진심을

느끼게 되실 겁니다.

사장님 대박 나시고

번창하세요!

화이팅

728x90
LIST